본문으로 바로가기

결혼기념일...

category 일상에서 2010. 12. 14. 18:31

요즘 트위터와 페이스북때문인지 블로그에 글을 올리지 못하고 있었네요...
다시 시작해볼까요? ㅎㅎ

이번에 올릴것은 뭐 글은 아니구요... 솔로인분들이 보면 염장샷이 되는 결혼 기념일 사진입니다.
결혼기념일이라고 뭐 별반 다른 일이 있는건 아닙니다. 그져 같이 밥먹고, 함께 차마시며 이야기하기...
저희 부부의 일상인.. 차마시며 이야기하기, 산책하며 이야기하기... TV보면서 같이 뒹굴거리기..ㅋㅋ를 날을 기념하며 한다는게 좀 다를뿐...ㅎㅎ
사진 올라갑니다.


우선 점심식사... 런치타임을 이용해 저희 부부가 좋아하는 빕스에서 밥을 먹었습니다...
물론 제가 좋아하는 스테이크도 함께요...


정말 맛있게 많이 많이 먹었답니다...

울 마눌님 인증샷!!

이렇게 점심을 먹고 저녁에 연합중창 연습이 있어 저녁식사를 점심으로 대신했답니다. 물론 런치타임이라 가격절감 효과도 있었구요...

저녁에 연합중창연습을 마치고 저희가 결혼 기념일마다 갔던 춘천가는길에 봉쥬르 카페에 가려했는데...
아쉽게도 저희 마눌님 점심때 과식을 하셨는지... 배가 갑자기 아파오시는 바람에 카페에 가는건 포기하고 근처에서 국수를 맛나게 먹고 집에 들어왔답니다...
카페에 가서 진행하려했던 이벤트...
마눌님 모르게 한달전부터 계획을 했었는데.... 걍 집에서 촛불을 켰답니다.
손으로 직접 만든(뭐 제가 만든게 아니라 주문했답니다.~~ 설탕공예로 만든거에요...^^) 케익과 거금을 들인 꽃다발...^^





실제로 보면 훨~~씬 더 이뻤답니다...ㅎㅎㅎ
암튼 이렇게 저희에 결혼기념일은 마쳤답니다. ^^
그리고 이번 결혼기념일에 좀 다른게 있다면 사진을 아이폰으로 찍었다는거...
아이폰4 좋습니다.  울 마눌님의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이 구도가 훨씬 더 좋지만 제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으로만 올립니다.

케익과 꽃다발 주문 문의하고 싶으시면 연락주세요..^^ 정말 저렴한(?) 가격에 기분좋은 기념일을 만들수 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