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말 나들이, 함상공원과 카페진정성

category 일상에서 2018. 3. 10. 20:43

3월2째주 주말 집에만 콕박혀 있을 수 없어 아이들과 함께 잠시 외출을 하고 왔습니다. 

먼저 간곳은 대명항에 있는 함상공원입니다. 함상공원은 핑계고 명란젓이 갑자기 땡겨 아내를 꼬셔 들렸습니다. 


명란젓을 사가지고 나와 함상공원에서 몇컷 핸드폰으로 찍었습니다. 


함상공원 내에 있는 바람개비







그 다음으로 들린곳이 그 유명하다는 카페 진정성입니다. 

사실 그전에는 집에서 가까운 위치에 있어 종종 들리던 곳이었는데 이사를 가서 들리기 쉽지가 않았습니다. 

그전에도 사람들이 많았는데 더 외진곳으로 이사를 했음에도 사람들이 많이 있더군요... 주차를 안내하고 도와주는 분도 있을만큼 인기있는 곳이었습니다. 

이곳에 유명한것은 밀크티입니다. 소개하는 글들이 많으니 한번 찾아보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인터뷰한 기사들도 있구요...^^

그전보다 매장이 커져 좋았습니다. 

줄서서 주문을 하기도 하네요... 사진찍을때는 사람이 없었는데 제가 주문할때는 사람이 많아서 줄서서 주문을 하였습니다. 

아메리카노, 밀크티, 조각케익, 그리고 포장용으로 하나 더 주문해서 왔네요..

실내뿐아니라 외진곳에 있어 산책로도 있고 좋았습니다. 

야외에서도 차를 즐길 수 있었는데 날이 추워 야외에는 사람이 없네요.


케익을 맛나게 멋는 율양입니다. 

배가 고팠는지 케익이 금방 동이 나고 말았네요... 


매장에서 나와 계단을 통해 1층까지 내려오면 이렇게 아이들이 뛰어 놀 수 있는 공간도 있네요.

건물느낌으로는 지하인데 바깥으로 연결되어 오픈되어 있어 독특한 구조를 가지고 있네요...

시간나실때 한번 들려 맛있는 밀크티한잔하는 것도 좋을듯합니다. 


P.S : 저희 가족이 좋아하는 태산가족공원이 바로 옆에 있어 더 자주 올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