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장모님 생신 가족나들이...

category 여행하기 2010. 12. 14. 19:08

요즘에는 항상 아이폰으로 사진을 찍네요...
이번 블로깅도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으로 올립니다.

지난 7일이 장모님 생신이라 한주전주말에 처가식구들과 1박2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뭐 복불복 이런건 안했습니다. 지금 생각하면 함 해보는것도 괜찮았을듯...ㅎㅎ
암튼 이번 여행의 목적은 장모님 생신 축하 및 휴식이었습니다. 뭐 전 운전하느냐 그리 휴식이라 말하긴..흠흠...ㅋ
사진 올라갑니다..

생뚱맞은 빤짝이 POP글씨가 나오냐고요? 이런걸 저희 부인님께서 가르치시거든요... 의뢰받은 물건을
여행가는 당일 아침 일찍 전해줘야 했기에... 일산에 다녀왔습니다. 아침도 못먹고 나갔습니다. 그래서...




계란넣은 먹는 순두부집에 들어가 아침을 먹은거죠..ㅎㅎㅎ
파주에 있답니다.

나름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아침을 간단히(?) 먹고 다시 집으로 왔답니다...그리고 처가 식구들...
뭐 식구들이라고 해봐야 어머님, 둘째 처제 막내처제..이렇게 딸랑입니다. 빨리 동서들이 들어와야 할텐데..
역시 전 가족욕심이 많은가 봅니다. ㅎㅎㅎ


일단 출발...폔션도착... (사진이 없네요...ㅡㅡ;)해서 점심을 먹으려고 포천 이동시내에 나왔답니다.
펜션지기님께서 추천해주신 중국집...
쌩뚱맞게 중국집이었지만... 기대하지 않은곳에서 대단한 발견...
중국음식이 담백할수 있다... 이렇게 말해주는 중국집이었습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포천에 가실분들 강력 추천이요... 이왕 드실거 조금 돈보태서 삼선짬뽕 드셔보세요...
음... 저희 식구들은 종종 이맛을 두고 이야기할꺼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팔보채와 짜장 삼선짬뽕.. 이렇게 먹었는데 맛있다보니... 정신줄을 놓아버려 사진을 놓쳤습니다.
저희 가족이 둘째처제, 와이프, 저... 이렇게 3명이나 아이폰4를 가지고 있었음에도 ... 우린 맛난 음식앞에서는 정신줄 놓아버리는 진정한 아이폰유져가 아니다라며 씁씁히 웃었답니다. ㅋㅋㅋ


식사후에...어디로? 이번 여행의 백미... 온천입니다.
그것도 유황온천....
온천후 사진은 초상권을 보호하는 차원에서 온천탕 앞만 찍었습니다.
노천탕도 있고(추운 바람 맞으며 온천하는 맛.. 온천 바로 이맛아닙니까..ㅋㅋ) , 한증막도 있고(가마니 쓰고 들어가야 합니다..ㅋ)... 수영장도 안에 있고... 알몸으로 수영 잼납니다. ㅎㅎㅎ 암튼 강력 추천...
일동시내에 있답니다. 용암천 온천하고 나온시간이 해 질녘이라 노이즈가 좀 있네요..ㅡㅡ;


그리고 온천을 했으니...
또 뭐가 있겠습니까... 맛난 대하구이와 바베큐....
고기들을 그닥 많이 먹는 사람들이 아닌지라... 조금 산 고기에 다들 배가 터지는줄 알았습니다.
고기를 직접 사가지 않으셔도 펜션사장님이 좋은 고기집을 추천해주실껍니다. 그거사세요...ㅎㅎ
달랑 고기 한덩이 아닌거 아시죠? 옆에 수북히 쌓여있떤 고기...ㅡㅡ; 처제가 용량조절을 잘 못합니다. 엄청 사가지고 왔더라구요..ㅡㅡ;


그렇게 하루밤을 보내고...
에고 힘들다... 다음날 산정호수로...

산정호수 입구입니다. 여기서 출발...


둘이서 같이 갔다는 인증샷!!


둘째처제와 와이프입니다. ^^ 막내는 어머님이랑 쩌~~~~ 앞으로...
나중이야기지만 저희 어머님은 이곳을 운동으로 나오셨더라구요...ㅡㅡ;


허브농장이 조그맣게 있죠... 그곳들 둘러보는것도 산정호수에서 빼놓지 말아야 할 코스입니다. ㅎㅎ
이곳에서 와플도 먹을수 있는데 이번에는 그냥 패스했답니다.



허브찻집 앞에 빵을 굽는곳이 있는데 이렇게 조그만 소품도 파네요...



지난번에는 없었던  "신데렐라 언니" 드라마 촬영장소입니다. 겨울에는 오픈을 안한다고 하네요...ㅡㅡ;


장모님과 세자매입니다.  키순으로 젤 큰사람이 막내입니다. ㅎㅎㅎ
그곳에서 인증샷을 다들 찍었답니다. ㅎㅎㅎ



사진찍기를 거부하시는 울 어머님...^^ 몰래 찍었어요..ㅎㅎㅎ


사진이 더 있기는 하지만...
이렇게 급 마무리 할려고 합니다...
오랜만에 올리려다 보니 급피곤해지네요...ㅎㅎㅎ
담 부터는 자주 올려야겠습니다.

암튼 이번 여행 장모님과 함께 한 여행 참 좋았답니다. 어머니 건강하세요....^^